진격의 거인 다운로드

2019년 4월, 버나 보이(Burna Boy)는 아프리카 자이언트 투어에 착수하여 미국의 여러 도시에 들러 코첼라 밸리 음악 예술 축제와 아폴로 극장에서 공연을 했습니다. [12] 2019년 7월, 그는 앨범을 지원하기 위해 아프리카 자이언트 리턴즈 투어에 착수하겠다고 발표했다. 이 투어는 캐나다, 미국, 벨기에, 네덜란드, 영국 전역에서 라이브 콘서트를 선보였습니다. [13] 아프리카 자이언트 리턴즈 투어는 8월 9일 금요일 토론토의 반란군 콘서트 장에서 시작될 예정이었다. [14] 그러나, 반란군 공연은 마지막 순간에 취소되고 다음 일요일로 일정이 조정되었습니다. [14] 지금 신문에 대한 쓰기, 스미코 윌슨은 공연의 긍정적 인 리뷰를 했다, 버나 보이의 성능을 칭찬하고 그가 했다 “펠라 쿠티의 서명 전기 무대 존재의 흔적”. [14] 가디언의 Aniefiok Ekpoudom은 런던의 웸블리 아레나에서 열린 콘서트에 대한 5성급 리뷰 중 5개에 대해 “나이지리아의 최신 뮤지컬 왕의 대관식 느낌이 있다”고 썼다. [15] 펄스 나이지리아의 Motolani Alake는 10점 만점에 9.1점을 부여하며 앨범의 감정적인 언더톤을 칭찬하고 “모든 비트에 균일한 음향 접근법”이 있다고 밝혔다. [16] 아레이크는 또한 아프리카 자이언트가 “외부가 개척한 여행의 완벽”이라고 말했다.

[16] 필터 프리 나이지리아의 작가는 버나 보이가 “앨범을 연마하면서 외부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며 “제작은 외국 예술가조차도 그의 파도를 타기 위해 더욱 강렬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52] 이 날 신문에 대한 리뷰에서, Iyke Bede는 기록이 “정체성, 야망, 행동주의 및 사랑의 이야기를 연대기로 기록하기 위해 관리한다”고 말했다. [53] 반대로, 베데는 아프리카 자이언트가 “흑인 대륙에서 나온 음악 스타(킹 써니 아데, 오시타 오사데베)의 은하계와 함께 버나(Burna)의 정당한 자리를 반영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지적한다. [53] “Dangote”는 2019년 3월 1일 네 번째 싱글로 발매되었다. 켈 P-프로듀스 트랙은 요루바, 나이지리아 피진, 영어로 녹음되었다. [29] 이 노래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부유한 남자 알리코 단고테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나이지리아의 빈곤에 대한 성난 기소이다. [30] “단고테”의 뮤직비디오는 클라렌스 피터스가 촬영하고 감독했다. 그것은 가난한 자와 그들의 억압의 절망을 묘사한다. [30] 동영상에서 시청자는 공공 차량에서 마약을 판매하는 무면허 약사와 기부금을 위해 접시 주위를 지나가는 설교자를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프리카 신사도 영상에 그려져 있습니다. [30] `자이언트`는 영국 싱글 차트에서 5주 연속 2위를 기록하며 7주 연속 정상에 오른 루이스 카팔디의 `사랑하는 사람`으로 1위를 지켰다. [2] 이 노래는 벨기에, 멕시코, 스코틀랜드에서도 1위를 차지했으며 오스트리아, 독일, 헝가리, 아일랜드, 네덜란드, 폴란드,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위스에서 10위권에 진입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상위 20 오스탈리아, 덴마크, 프랑스, 이탈리아, 레바논, 노르웨이, 루마니아. FSL이 카토비체로 가는 것은 2월 29일부터 3월 1일까지 폴란드의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에서 FSL을 개최합니다. 마지막 날에 8개 팀이 12.000유로로 구성된 가격 풀을 놓고 경쟁합니다. FSL을 포함한 엑스포 지역 입구는 무료이므로 라이브를 경험할 수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번 주말의 3월 우리의 삶을 기리기 위해, 제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스튜디오 넘버 원(Studio Number One)은 집에서 인쇄할 수 있는 포스터를 디자인했습니다.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브닝 스탠다드의 조찬 엠블리(Jochan Embley)는 이 앨범이 버나 보이의 최고의 작품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50] 대서양 작가 한나 조르기스는 아프리카 자이언트를 “음악적으로 다양하고 서사적으로 도전적인” 프로젝트로 묘사하며 ” 버나의 초기 무더운 대기 질을 유지하면서 국가 기록 유지에 강력한 중점을 두고 있다” 고 설명했다.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20] 로스앤젤레스 타임즈의 8월 브라운은 이 앨범이 “앵글로 관객, 심지어 지금 아프로팝에서 활약하고 있는 힙합과 R&B 장면에 대한 사운드를 희석시키지 않는다”고 썼다. [51] 더 페이스의 서머 엘데미어는 “아프리카인들이 자신의 권력에 접근하고 대륙을 고양시킬 수 있도록 하는 버나 계획의 청사진처럼 정치적인 느낌이 든다”며 5점 만점에 4개를 주었다.

[47] 워싱턴 포스트에 대한 리뷰에서 크리스 리차즈는 아프리카 자이언트에 대해 버나 보이의 “관용구는 항상 함대를 느끼고, 믿을 수 없을 만큼 조밀하고 믿을 수 없을 만큼 우아한 사운드를 만들어냈다”고 밝혔다. [19] 리차즈는 또한 버나 보이가 자신의 목소리를 사용하여 “그의 가장 무거운 가사에 부유함과 낙관주의감을 준다”고 말했다. [19] “자이언트”는 스코틀랜드 DJ이자 레코드 프로듀서인 캘빈 해리스와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래그앤본맨의 노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