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x101 4화 다운로드

2019년 10월 15일, MBC는 PD노트에 대한 투표 조작 논란에 대한 특집방송을 방송했다. [52] 프로듀스 X 101과 아이돌 스쿨 및 에이전시 관계자들은 제작진이 특정 연습생에게 더 많은 라인을 제공하도록 강요하고 더 많은 스크린 타임을 제공하는 등 자신이 선호하는 연습생에 편향되었다고 익명으로 주장했다. [52] [53] 익명의 연수생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압력을 받고 한 연수생이 안무가 중 한 명이 사전에 임무에 대해 비밀리에 통보받았다고 주장했다. [53] 그는 또한 일부 연수생이 결과가 발표되기 전에 최종 순위를 알고 있다고 주장했으며, 울림 엔터테인먼트의 연수생은 팀 리더가 X1에서 단 한 사람만 데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55] 이 에피소드는 연습실에서 최종 일지를 하는 최종 연수생들과 함께 시작되었다. 그들은 그들의 모험과 쇼에 진행에 대해 이야기했다. 투표가 시작되면 연습생들은 타이틀곡 `X1_MA`를 연주한다. 이어 이동욱은 대중의 투표를 통해 “X1″이라는 이름으로 그룹 이름을 공개했다. “X1″은 쇼의 타이틀곡 “X1_MA”, 로마 숫자의 11 명의 연습생, 쇼의 10 + X 테마를 표현하기위한 것입니다. 그런 다음 “Boyness”와 “To My World”에 대한 녹음 및 연습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여 주었고, 심지어 그룹 센터가 누구인지 놀리기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유빈이 `보이네스`의 중심으로 선정됐고 황윤성이 `내 세상에`의 중심으로 선정된 것으로 밝혀졌다. 데뷔곡 20여 곡의 공연이 끝난 후 사전에 선보이는 비하인드 영상과 함께 `Dream For You`를 선보였다.

랭킹 발표는 스타쉽의 강민희가 10위를 차지한 선수, 9위 울림의 차준호, 8위 MBC 의 남도현, 7위 MBC의 이한규, 6위, 유화의 조승윤 선수가 5위를 차지했다. 4일 에는 스타쉽송형준, 3일 플랜A의 한승우는 데뷔를 확정했다. 이어 TOP의 김우석과 우이의 김요한이 1위를 차지하며 X1의 중심자리를 확정했다. X자리에는 젤리피쉬의 김민규, 스타쉽의 구정모, 신곡 `이은상`, TOP의 이진혁이 출연했다. 그 후 X와 X1의 마지막 자리가 이은상에게 갔다는 사실이 발표되었다. 이동욱은 연습생들과 다시 만나 다음 도전을 알린다. 연습생들은 보컬, 댄스, 랩, `X` 등 데뷔를 원하는 포지션을 기반으로 그룹으로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X”는 연수생이 앞서 언급한 세 가지 직책 중 두 가지 를 동시에 수행해야 하는 새로운 포지션입니다.

보컬에는 4곡(폴 킴의 `너`, 화사 `트와이스`, 볼발간4의 `내 청춘`, `하루`를 부르고 싶다, 댄스 3곡(이매진 드래곤즈의 `신자`, 브루노 마스의 `기묘`, 제이슨 데룰로의 `Swalla`) 등 4곡이 수록됐다. 지코의 `말해줘`와 `뱅센의 바코드`, `X`(찰리 퍼트의 `주의`, 보컬 X 댄스, SMTM4의 `터틀배`, 랩 X 댄스)의 두 곡. 각 곡마다 멤버 한도가 있으며, 각 연습생은 순위에 따라 선발되며, 1차 탈락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한 김요한은 자신이 먼저 하고 싶은 곡을 선택할 수 있는 특권을 누릴 수 있다. 보컬, 댄스, 랩 포지션의 각 공연에서 우승자는 100배의 표를 받게 되며, 각 부문의 모든 곡 중 에서 우승자는 100,000표를 받게 됩니다. “X” 포지션의 경우, 각 공연의 우승자는 200배의 표를 받게 되며, 전체 우승자는 200,000표를 받게 됩니다. 각 공연 후, 그들은 먼저 자신의 그룹에서 순위가 다음 카테고리에서 전체. 이동욱은 또한 상위 30명의 연습생들만 다음 라운드에 남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주에는 5개의 그룹만 이 뤄지됩니다. Mnet `프로듀스 101` 시리즈의 네 번째 시즌인 `프로듀스 X101`은 전례 없는 계약 기간을 가진 프로젝트 그룹을 준비하고 있다.